캐릭터, 홈, 리빙 전문기업 나라홈데코는 글로벌 밀레니엄 인기 캐릭터 `BT21` 리빙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 `BT21`은 최초 스케치부터 캐릭터의 취향과 성격 부여, 정교화 작업까지 전 과정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나라홈데코는 BT21의 캐릭터인 타타, 치미, 쿠키, 코야, 알제이, 망, 슈키의 특징을 표현한 다양한 쿠션류, 거실화, 목베개, 담요 등 실용적이고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5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BT21 제품은 나라홈데코 자사몰과 전국 140여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달 25일 나라홈데코 자사몰을 통해 출시기념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는 27일 런칭기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