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의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아이 엠 유` 무대를 선사한다.
`아이 엠 유`는 스트레이 키즈의 새로운 매력과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신곡으로 데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를 만든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프리 데뷔 앨범, 미니 1집, 미니 2집 활동에서 강렬하고 패기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스트레이 키즈는 신곡 `아이 엠 유`를 통해 감성적 매력을 장착했다. 전작에서 `나`에 대한 혼란과 탐구를 이야기한 이들이 이번에는 그 어떤 성장도 `너`라는 존재가 없다면 혼자서는 불가능했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음악 방송 무대에서 본인들이 작사한 진솔한 메시지를 노래할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군무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22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한 타이틀곡 `아이 엠 유` 뮤직비디오는 24일 새벽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해당 MV는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이 서로를 감싸 안으며 꿈과 성장을 향해 마주하는 모습을 표현해 국내외 팬들의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8년 데뷔한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으로 데뷔 1년도 되지 않아 총 4장의 음반을 발매하며 활약상을 펼치고 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모든 앨범의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하며 탄탄한 음악적 성장 행보를 보이고 있다.
미니 3집 `아이 엠 유`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유.(YOU.)`, `편`, `해장국`, `겟 쿨(Get Cool)`, `극과 극`, `0325`, CD 한정 수록곡 `믹스테이프#3(Mixtape#3)` 등 총 8트랙이 담겼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