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포유(14U)의 리더 이솔과 현웅, 경태의 개인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년에서 남자로 돌아온 원포유가 신곡 `나침반 (N.E.W.S)` 발매를 앞두고 지난 25일 오후 5시에 공식 팬카페를 통해 리더 이솔, 현웅, 경태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26일 오후 5시를 비롯해 앨범 발매일까지 다른 멤버들의 프로필 사진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공개된 리더 이솔의 프로필 사진에는 연보라색의 헤어와 블랙 자켓에 벨트를 착용한 모습이 담겼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이전과는 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이어 현웅은 그린과 블랙이 배색으로 되어있는 상의를 입고 남다른 핏을 선보였으며 경태는 금발의 헤어로 변신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흰색 셔츠를 입고 입가에 손을 올린 경태는 귀엽고 앳되던 막내의 모습에서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며 완벽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원포유는 지난 25일 두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두번째 티저 영상에는 신곡 ‘나침반(N.E.W.S)’의 트랙 사운드와 함께 원포유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티저를 통해 일부 공개된 단체 컷에는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원포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원포유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신곡 `나침반(N.E.W.S)`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