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2018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을 맞아,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특별 할인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공인중개사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 가능한 패키지다. 전문 교육콘텐츠를 바탕으로 체계적·전략적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이끄는 시험대비 패키지로 개발돼,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애용하고 있다.
두 패키지의 골자는 경록의 62년 교육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인강과 교재다. 해당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하는 족집게식으로 개발된 만큼 학습량이 대폭 압축돼 있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을 통해 중요 내용을 자연스럽게 숙지하는 방법으로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등록 시 제공받는 다채로운 추가혜택도 눈길을 끈다.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대에 유효한 임대관리사 프로그램,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응시할 수 있는 IT 학습센터를 비롯해 공경매 과정, 교재 E북, 멀티강좌 등이 추가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경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홈페이지 회원가입/즐겨찾기 추가 이벤트 등에 참여해 발급받은 포인트를 사용하면 위 패키지들을 85%에서 추가할인된 특가로 등록할 수 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73세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등 많은 합격자를 지속적으로 배출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