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신인 걸그룹 `헤이걸스(HEYGIRLS / 희수, 다은, 시연, 잔디)`가 오는 30일 정오에 새 싱글 앨범 `유후후 (YOO-HOO-HOO)`를 발매하며 걸그룹 대란에 합류한다.
소속사 모아이 엔터테인먼트는 "30일 발매되는 앨범 `유후후 (YOO-HOO-HOO)` 안무는 `헤이걸스`만의 생기발랄한 이미지에 맞게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색다른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다"며, "안무 포인트가 곡 분위기와 함께 살아나 발랄하고 섹시한 멤버들의 매력을 어필할 것"이라고 전했다.
싱글 앨범 `유후후 (YOO-HOO-HOO)`는 이성에 대한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노래로 두 번째 싱글 앨범 `녹여줘` 이후, 헤이걸스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곡이다. 이번 싱글 앨범 `유후후 (YOO-HOO-HOO)`와 함께 돌아온 헤이걸스는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음악과 안무로 무장, 방송 출연과 공연 무대 그리고 버스킹 및 위문 공연을 보여줄 계획이다.
소속사 프로모션 팀은 "전 세계 불특정 다수의 케이팝 팬들을 겨냥해 헤이걸스 고유의 채널로 송출되는 모바일 방송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온라인 쇼케이스와 팬 미팅을 모바일 생방송 (주)라이브플러스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송출할 예정이다.(사진 = 모아이 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