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국내 3대 서비스 평가서 4년 연속 1위

입력 2018-10-30 14:22  



아시아나항공이 4년 연속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부문에서 최고 항공사로 선정됐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3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18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항공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는 지난 7~9월 전국 5대 광역시 거주자 중 최근 1년 동안 국제선 항공편 편도 기준 4회 이상 이용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1:1 개별면접과 인터넷 패널조사 등을 통해 실시됐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장거리 노선 네트워크 확장, 기내 와이파이와 휴대전화 로밍서비스가 제공되는 최신예 A350 항공기를 도입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외에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등 올해 진행된 국내 3대 서비스 평가를 모두 석권했습니다. 아울러 이들 평가에서 국내 최초로 4년 연속 항공 부문 1위를 달성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