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세이가 인디 팝 듀오 앤츠(Ants)와 손잡고 사랑과 우정 사이 달콤미묘한 감정을 전한다.
판타지오뮤직은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 ‘FM201.8-10Hz’ 디지털 싱글 ‘너도 나처럼’을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FM201.8’ 프로젝트의 10번째 주자로 위키미키 세이가 나섰다. 세이는 디지털 싱글 ‘너도 나처럼’을 통해 평소 그룹 활동으로 보여준 ‘틴크러쉬(Teen Crush)’와 또 다른 소녀감성 매력을 선사한다. 세이는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아한 음색으로 상대방이 먼저 다가와 주길 바라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다.
‘너도 나처럼’에서 위키미키 세이와 앤츠(Ants)의 남성 보컬 ‘도재’는 친구라고 하기엔 가깝고 연인이라고 하기엔 살짝 먼 두 남녀의 이야기를 한 소절씩 대화하듯 부르며 미묘한 감정선을 그려낸다.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감정을 위트 있게 담아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와 포근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가을밤 듣기 좋은 곡이다.
‘FM201.8-10Hz’에 함께 참여한 펑키 인디 팝 남녀 듀오 앤츠(Ants)는 2016년 EP 앨범 `Ants Say`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작곡가 ‘최유’와 보컬 ‘도재’로 구성된 앤츠(Ants)는 일상 속에서 겪는 다양한 감정들을 꾸밈없이 표현하는 진솔한 음악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판타지오뮤직의 `FM201.8` 프로젝트는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개성을 전달하는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를 의미한다. 아스트로, 위키미키, 헬로비너스 등 판타지오뮤직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FM201.8’을 통해 매달 새로운 장르와 콘셉트로 콜라보를 시도해 평소 그룹 활동에서 볼 수 없었던 개성과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