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발라더` 케이윌의 정규 앨범 파트 2 [想像;Mood Indigo]가 베일을 벗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케이윌의 정규 4집 파트 2 [想像;Mood Indigo](상상;무드 인디고)의 뮤직 티저를 게재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뮤직 티저에서는 수록곡 `Melody`(멜로디)와 `착해지지 마요(Feat. 화사 of 마마무)`의 하이라이트 음원 수록됐다. 티저 속 케이윌은 아련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뿜어내며 곡의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케이윌은 잔잔하지만 여운이 남는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한다.
케이윌의 자작곡이자 정규 4집 파트 2의 시작을 여는 인트로 곡 `Melody` 뮤직 티저에서는 따뜻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인다. 미디움템포 알앤비 그루브곡 `착해지지 마요(Feat. 화사 of 마마무)` 뮤직 티저에서는 케이윌과 걸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루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앞서 케이윌은 오는 11월 6일 정규 4집을 완성하는 파트 2 [想像;Mood Indigo]로 컴백을 확정 짓고, 타이틀곡 `그땐 그댄`을 비롯한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 `그땐 그댄`은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과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케이윌과 함께 작업한 곡으로, 케이윌은 해당 곡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케이윌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한 케이윌은 `눈물이 뚝뚝`,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니가 필요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발라더로 등극했다. 케이윌은 지난 5월 선공개한 디지털 싱글앨범 <#1 Will Be a Start>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 매력을 펼쳤고, 최근 tvN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내 생에 아름다운`으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주인공 `콰지모토` 역을 맡아 진행하고 있는 전국 투어에 이어, 오는 12월 전국 7개 도시를 아우르는 전국투어 콘서트 `THE K.WILL`(더 케이윌)을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파트 2 [想像;Mood Indigo](상상;무드 인디고)와 수록 타이틀곡 `그땐 그댄`을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