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 새단장…"큐레이션 강화"

입력 2018-10-31 15: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가 오는 11월 1일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한 모습으로 새단장합니다.

`큐레이션`은 양질의 개인 맞춤형 정보를 선별해 제공하는 것으로, 롯데백화점은 `엘롯데`를 통해 소비자 개인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를 위해 `스타일큐레이션(SC)팀`을 신설하고 `스타일룩`, `라이프매거진` 등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최신 트렌드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런 컨텐츠 외에도 스웨덴의 사이즈 피팅 솔루션업체인 `Virtusize(버츄사이즈)`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에게 제일 잘 맞는 사이즈를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롯데e커머스부문장은 "이번 개편은 e커머스 사업본부 출범 후 롯데가 온라인 사업에서 처음 선보이는 변화"라며, "가격 비교 중심의 현재 온라인 시장에서 고객에게 진정으로 유익한 트렌드와 쇼핑 정보를 드릴 수 있게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