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직구 대란 후로후시 모테마스카라, 모테라이너 국내 런칭

입력 2018-11-02 15:52  



일본 직구 대란템 후로후시(FLOWFUSHI)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국 공식 수입원 (주)아이티벡스인터내셔널(대표이사: 안창덕)과 한국 공식 유통사 (주)원익(대표이사: 백상천)은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후로후시를 공식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모테마스카라와 모테라이너 등 일본 직구 아이템으로 이름을 알린 후로후시는 최상의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의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뉴 럭셔리` 브랜드 라인이다. 일본 전통 장인의 손길과 후로후시만의 첨단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단순한 메이크업을 넘어 케어까지 가능한 다양한 뷰티 솔루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모테마스카라(MOTEMASCARA)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분화된 9가지의 마스카라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는 후로후시 대표 제품이다. 풍부한 섬유질로 이미 마스카라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일본 발매일부터 2개월간 120만 개 판매 돌파라는 실적을 남겼다.

또한 후로후시의 독자적 미용 성분인 엔드미네랄 배합으로 길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은 물론 속눈썹 케어 효과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테마스카라는 미온수로 간편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며, 민감한 눈가에도 자극을 주지 않아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부담이 없다.

모테마스카라와 더불어 후로후시의 히트 제품인 모테라이너(MOTELINER)는 국내에서도 `일본 드럭스토어 필수템`이라는 유명세를 얻은 바 있다. 모테라이너는 일본 전통 기술을 지켜온 붓 장인들이 개발한 핸드메이드 `야마토 타쿠미 브러쉬`를 자체 독자개발, 내 손으로 보다 쉽게 간결하고 아름다운 나만의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번지지 않고 오래 유지되는 스머지프루프 기능이 더해져 눈물과 땀, 피지에 강하고, 눈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색소침착이 없는 안료를 적용하여 착색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18년 마리끌레르 일본상 수상과 일본경제신문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립38도(LIP38℃)는 아름다운 입술의 최적 온도인 38℃를 콘셉트로 한 립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후로후시 독자적 미용 성분인 엔드미네랄을 립 제품에 활용, 입술 컨디션에 따른 5가지 입술 온도에 맞는 립 컬러를 구현했으며 라플로라 피부 유산균 배합으로 연약한 입술을 더욱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색소침착, 무향료 기능을 더해 민감한 입술도 비교적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후로후시 제품은 이 외에도 ▲속눈썹 영양제 ▲아이크림 ▲컨실러 ▲파운데이션 쿠션 ▲마스크까지 8개 라인업 총 3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 여행객들이 일본 여행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국내에서 모테마스카라, 모테라이너 등 직구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던 후로후시 제품들은 이제 올리브영, 씨제이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현대H몰, 신세계몰, 지에스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각 판매처 별로 다양한 런칭 행사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올리브영은 11월부터 단독으로 앤드프로모션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