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대표이사 정재환)는 작은 변화로 느끼는 피부와 삶의 충분함을 전하고자 `아임이너프(I`m enough)` 캠페인을 전개한다.
휘게 화장품은 여러 단계를 추천하는 화장품 브랜드 속에서 피부가 진정 원하는 것에 집중하여 단순하고 편안한 스킨케어를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이다. 이번 캠페인은 나 자신에게 귀 기울여, 피부와 함께 생활에 이르기까지 꼭 필요한 것을 채우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휘게 아임이너프 키트(HYGGEE I`m enough Kit)`에는 올인원 에센스와 크림, 화이트닝 마스크와 링클케어 마스크 등 휘게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1주일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이와 함께 휘게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스몰 매거진, `HYGGEE BOOK`과 캘린더가 함께 제공된다.
휘게 관계자는 아임이너프 올인원 스킨케어가 하나로도 충분한 이유를, "피부가 흡수할 수 있는 양을 고려하여, 단 한 번을 바르더라도 피부가 필요한 것이 모두 채워질 수 있도록 필수 스킨케어 단계를 엄선하고 압축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이라며, "줄어든 스킨케어로 생긴 잠깐의 여유를 통해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휘게 타임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오는 11월 5일부터 30일까지 휘게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임이너프 캠페인` 신청 후, 아임이너프 키트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휘게는 올인원 스킨케어, 마스크, 클렌징 등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의 세포라` 를 지향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H&B 스토어 랄라블라, 롯데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되어 있다. 또한 화장품 유럽인증 CPNP 등록이 완료되어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을 비롯한 해외 바이어와 고객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화장품 본고장인 유럽을 중심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