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BT는 `왕혜문 퓨어 보이차 100`이 지난달 17일 진행된 론칭 1주년 기념 특집 생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 7일, 두 번째 방송 또한 전량매진을 달성하며 연이은 매진기록을 자체적으로 갱신하고 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왕혜문 퓨어보이차100’은 스타한의사 왕혜문 원장이 개발해낸 프리미엄 보이차입니다.
지난해 8월 론칭방송을 시작으로 출시 15개월만에 15회 매진을 달성한지 1개월도 안되어 이번 방송까지 총 16회째 매진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방송은 70분동안 총 매출 8억원을 가뿐하게 넘기며 자체 판매 최고매출액을 기록했습니다.
총 주문수량은 ‘10만여 박스’로 1분당 1500박스가 판매된 꼴입니다.
최근 미세먼지가 또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보이차에 대한 니즈가 증가했으며, 또한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보이차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도 이번 매진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해 ‘효리네 민박’을 통해 보이차가 화제가 된 이후 국내 보이차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우후죽순으로 늘어난 보이차 제품들 사이에서 ‘왕혜문 퓨어보이차 100’이 각광받는 이유는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소비자의 니즈파악이 늘 바탕이 되기 때문입니다.
왕혜문 원장은 “차 문화를 즐기기 쉽지 않은 현대인들을 위하여 찬 물, 뜨거운 물에 관계없이 바로 녹고, 1회 사용량에 맞게 포장하여 휴대도 간편하게 만들어냈다.”’며 특별한 개발의도를 밝힌 바 있습니다.
넥스트BT 관계자는 "지난 1년간 남녀노소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매진 기록 또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의 결과이며, 놀랍고 감사할 따름이다. 앞으로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정직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