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듀오 훈스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의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훈스가 가창한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의 첫 번째 OST `위드 커피(With coffee)`가 공개된다.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문채원 분)이 두 남편 후보 정이현(윤현민)과 김금(서지훈)을 만나 과거의 비밀을 알아가는 코믹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계룡선녀전’의 재미를 더할 훈스의 `위드 커피(With coffee)`는 순수한 연애의 첫 설렘을 솔직한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밝은 멜로디가 포인트인 곡이다.
훈스가 직접 작곡과 편곡을 맡았고 설렘이라는 키워드에 아티스트만의 색깔이 녹아들어, 듣는 이로 하여금 순수하고 서툴렀던 감정을 고스란히 떠올리며 웃음 짓게 만드는 곡이 탄생했다.
훈스는 올해 그린 플러그드 2018, GMF 등, 유수의 국내 페스티벌에 출연하여 신예 밴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지난 9월, 첫 번째 단독 공연에 이어 12월 단독 공연도 단숨에 매진시키며 탄탄한 팬덤을 형성했고,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은 지난 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됐으며, 훈스가 참여한 OST Part 1 `위드 커피(With coffee)`는 13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