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이 공개한 ‘스마트폰 0원에 구매하는법’ 이 온라인 누리꾼들에게 화제다. 내용에 따르면 최근 각 제조업체들의 신규 스마트폰의 잇따른 출시로 침체 되었던 스마트폰 시장이 활기를 되찾았다.
문제는 가격이다. 애플이 중저가 스마트폰과 프리미엄 스마트폰 두 가지를 노린 ‘투트랙 전략’ 을 선보였으나 중저가 라인업으로 출시 된 ‘아이폰XR’ 의 출고가는 100만 원을 웃도는 99만 원대로 책정되어 보급형 스마트폰이라고 하기엔 높게 책정됐다.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 선점을 위해 약 한달 가량 일찍 출시 된 ‘갤럭시노트9’ 와 5개의 카메라(펜타 카메라)를 탑재한 LG전자의 ‘LG V40’ 도 예외는 아니다. 전부 100만 원대를 웃도는 가격으로 소시민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네이버 회원 수 44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특가 전문 카페 ‘폰의달인’ 은 플래그십 라인업으로 출시 된 스마트폰 중 신규 스마트폰 출시로 한 세대 밀려난 명분을 빌미로 최대 0원 판매를 진행한다.
폰의달인은 갤럭시S8, LG V30 0원, 갤럭시S9, LG V35 20만 원대,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 30만 원대에 판매 중이며 아이폰7 256GB는 20만 원만 입금하면 기계값 0원에 약정 기간동안 선택약정 25% 요금할인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갤럭시노트9 구매 시 기어 아이콘X, 아이폰8, 플러스, X, XS, 맥스, XR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폰의달인은 한국 소비자 평가(KCA),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인증을 거쳤으며 최근 아이폰XS, XR 사전예약, 현금완납 이벤트, 0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온라인 특가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