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불패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신곡 ‘RBB (Really Bad Boy)’(알비비 (리얼리 배드 보이))로 2018년 겨울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레드벨벳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의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레드벨벳의 시원한 고음과 화려한 애드리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강렬하게 끌리는 ‘나쁜 남자’를 향한 흥미로운 감정을 대담하게 표현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키는 만큼, 글로벌 음악 차트를 또 한번 강타할 전망이다.
또한 레드벨벳은 올해 그루비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 ‘Bad Boy’(배드 보이)와 상큼발랄한 훅이 인상적인 초강력 서머송 ‘Power Up’(파워 업)에 이어 이번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로 또 한번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선사, 파워풀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레드벨벳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22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색다른 콘셉트로 완벽하게 변신한 레드벨벳의 티저 이미지가 오픈되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는 11월 30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