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의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11월 23일 롯데월드타워 SKY31 컨퍼런스 A홀에서 개최된 `2018 롭스 LOVE H&B AWARDS`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어워즈는 롭스 선우영 대표와 임직원을 비롯해 브랜드 관계자 및 협력사 등 총 140여 명이 참석한 행사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브랜드 관계사뿐만 아니라 마케팅팀, 인테리어팀, e-커머스 관련 협력사가 베스트 파트너로서 시상받았다는 것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더불어 앞으로 `Shared Hearts Create Value`를 기반으로 파트너사와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 동반 성장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어워즈의 1부는 선우영 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2019년 사업전략을 파트너사들에게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뤄졌으며, 2부에서는 롯데멤버스 황윤희 빅데이터 부문장이 `2019 Trend Pick`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입점 브랜드사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빅데이터 분석 정보를 제공했다.
본 행사인 시상식에서는 9개 부문에서 총 21개의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1등으로는 매출과 전년대비 성장률을 기준으로 ㈜스카이007의 뷰티 브랜드 `삐아`가 선정되었다. 그 뒤를 이어 2등은 ㈜APR의 `메디큐브`가 차지, 3위는 ㈜아모레퍼시픽 `미쟝센`과 ㈜코스메랩 `키스미`, ㈜한국시세이도 `센카`가 나란히 자리했다.
이 밖에도 ▲Only 롭스상 ▲New Face상 ▲Rising star상 ▲소비자 최다 초이스상 ▲세일즈팀 초이스 우수 파트너사상 ▲베스트 파트너사상이 각 파트너사에 주어졌다.
선우영 대표는 "그동안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및 협업 라인 구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내년에도 한마음으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롭스(LOHB`s)는 `Love Health&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개념 H&B스토어다. 2013년 론칭하여 현재까지 총 11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Everyday Real Beauty Life`라는 모토 아래 뷰티뿐만 아니라 헬스와 비타민, 피트니스, 여행, 호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