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스토어 '롭스', 2018 브랜드 어워즈 성황리에 종료

입력 2018-11-24 09:00  





롯데그룹의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11월 23일 롯데월드타워 SKY31 컨퍼런스 A홀에서 개최된 `2018 롭스 LOVE H&B AWARDS`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어워즈는 롭스 선우영 대표와 임직원을 비롯해 브랜드 관계자 및 협력사 등 총 140여 명이 참석한 행사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브랜드 관계사뿐만 아니라 마케팅팀, 인테리어팀, e-커머스 관련 협력사가 베스트 파트너로서 시상받았다는 것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더불어 앞으로 `Shared Hearts Create Value`를 기반으로 파트너사와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 동반 성장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어워즈의 1부는 선우영 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2019년 사업전략을 파트너사들에게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뤄졌으며, 2부에서는 롯데멤버스 황윤희 빅데이터 부문장이 `2019 Trend Pick`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입점 브랜드사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빅데이터 분석 정보를 제공했다.

본 행사인 시상식에서는 9개 부문에서 총 21개의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1등으로는 매출과 전년대비 성장률을 기준으로 ㈜스카이007의 뷰티 브랜드 `삐아`가 선정되었다. 그 뒤를 이어 2등은 ㈜APR의 `메디큐브`가 차지, 3위는 ㈜아모레퍼시픽 `미쟝센`과 ㈜코스메랩 `키스미`, ㈜한국시세이도 `센카`가 나란히 자리했다.

이 밖에도 ▲Only 롭스상 ▲New Face상 ▲Rising star상 ▲소비자 최다 초이스상 ▲세일즈팀 초이스 우수 파트너사상 ▲베스트 파트너사상이 각 파트너사에 주어졌다.

선우영 대표는 "그동안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및 협업 라인 구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내년에도 한마음으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롭스(LOHB`s)는 `Love Health&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개념 H&B스토어다. 2013년 론칭하여 현재까지 총 11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Everyday Real Beauty Life`라는 모토 아래 뷰티뿐만 아니라 헬스와 비타민, 피트니스, 여행, 호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