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반하다" 가맹점과 상생으로 700호점 돌파

입력 2018-11-26 15:01  



커피에반하다는 2011년 2월 파주 교하 1호점을 시작으로 2015년 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작년 11월 400호점을 여는 등 매장을 꾸준하게 성장해 왔으며, 지난 주에 24시간 매장인 인천동수역점을 오픈하여, 700호점을 돌파하기에 이르렀다.

이 와 같은 꾸준한 인기의 비결은 일반적으로 프랜차이즈 본사가 시행하고 있는 로열티와 가맹비, 보증금, 인테리어 리뉴얼이 없는 4無 정책과 매장별 영업시간 조정, 매장별 음료 및 기타메뉴 추가, 오픈 시 무상 교육지원으로 3有 정책으로 신규매장의 초기 리스크 기간인 오픈 후 1년간을 자생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예산을 보장하고 있다. 추가로, 현재는 프랜차이즈 매출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비용도 15평 이하 매장은 무료지원 중에 있어서, 별도 광고/홍보 없이 예비창업자들에게 자연스러운 입소문으로 창업희망자들이 꾸준하게 문의가 오고 있다.

또한,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는 자체 보유한 전용 로스팅 공장에서 직접 로스팅하여, 자체 물류 시스템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의 퀄러티 높은 커피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자체 개발한 멤버십App `톨게이트`를 통해 충성도 높은 고객들을 빠르게 확보하여 최근 트렌드에 맞는 가성비가 좋은 커피브랜드로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올해부터 밴딩머신 "바리스타 마르코"를 도입하여 24시간 무인카페인 "커반24"도 운영하고 있는데, 본사에서 24시간 모니터링 및 24시간 청결관리, 재고관리를 해줌으로써, 직장인 등의 투잡을 원하는 수요층에게 폭발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리고, 스마트 밴딩머신 "바리스타 마르코"는 벌써 전국 150여개 지점에 설치/운영 중에 있어, 무인점포 시장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주목받으며, 투자유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커피에반하다 마케팅 윤정민 팀장은 "커반 700호점을 기념하여, SNS온라인으로 휴대폰번호에 7,0,0이 들어가는 회원을 추첨하여 커피쿠폰 및 머그 등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와 자체 멤버십앱 `톨게이트`에 선불카드를 충전하는 회원에게 700원의 추가 적립을 해주는 등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