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정대광이 준비했던 ‘복면가왕’ 3라운드 경연곡은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였다.
5일 정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정대광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라이브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 곡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슈베르트로 출연한 정대광이 3라운드 경연곡으로 준비했던 노래다. 당시 1라운드에서 승리를 거두고 2라운드에 올랐던 정대광은 새롭게 가왕 자리를 차지한 독수리 건과 접전을 펼쳤지만 아쉽게 패하며 다음 단계 진출이 좌절된 바 있다.
정대광은 시청자들에게 미처 보여주지 못한 ‘복면가왕’ 3라운드 무대의 아쉬움을 이번 커버 영상을 통해 마음껏 발산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곡의 도입부를 소화하면서 서서히 감정을 끌어올린 그는 후렴에서 특유의 깔끔한 고음을 폭발시키며 절정에 다다른 가창력을 뽐냈다.
음역대가 상당히 높은 곡임에도 정대광은 전곡을 완벽하게 라이브로 가창하며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던 실력파 보컬돌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커버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3라운드에 진출해서 이 노래 불렀으면 가왕 각이었을 듯”, “어려운 노랜데 정말 쉽게 부르네”, “음색 진짜 매력적이다” 등의 호평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정대광이 속한 4인조 보컬 그룹 보이스퍼는 최근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를 발매해 타이틀곡 `Goodbye to Goodbye(굿바이 투 굿바이)`로 음악방송과 예능, 라디오 등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