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쿠기(Coogie)의 개성 넘치는 신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새 앨범 프리뷰가 공개됐다.
쿠기는 6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EMO #1’ 트랙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2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EMO #1’에 수록된 총 7개의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와 멤버들의 크레딧이 담기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쿠기의 비트감 가득한 랩이 인상적인 첫 번째 트랙 ‘EMO’를 시작으로, ‘피치(PEACH)’, ‘립스(!!!!LIPS!!!!)(Feat. 우원재)’, ‘와이피(Wifey)(Feat. CHANGMO)’,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Feat. 박재범)’, ‘카네기(Carnegie)(OLNL)’, ‘Feat. Weekend’까지 쿠기 특유의 감각적인 싱잉 랩이 돋보이는 총 일곱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음을 알 수 있다.
새 미니앨범 ‘EMO #1’ 트랙 하이라이트 영상까지 공개를 마친 쿠기는 얼마 남지 않은 컴백 당일까지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 보여준 이미지는 물론, 쿠기의 새로운 음악적 매력도 느낄 수 있는 새 미니앨범 ‘EMO #1’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쿠기는 오는 7일 밤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지상파 데뷔 무대를 펼친다. 과거 발표한 ‘Coogie’라는 곡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고 싶다는 가사를 적었던 그는 드디어 바라던 꿈을 이루는 데 성공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