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이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elihigh)를 정식 오픈했다. 엘리하이를 론칭한 메가스터디교육은 기존 초등학교 교과연계 학습뿐 아니라 수학 및 영어 교과 심화 과정, 수행평가 대비 콘텐츠 등 초등 온라인 학습의 수준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엘리하이(elihigh)의 상품 중 하나인 `프라임종합반`은 과목별 전문 강사진의 5천여 개 초·중등 전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영어, 수학 과목뿐만 아니라 전 과목에 걸쳐 강의를 진행하여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으로 선택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심화/영재/특목고까지 대비할 수 있는 수학, 영어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 외에도 수행평가와 글로벌리더십, 역사콘텐츠, 진로/적성 관련 비교를 위한 강의도 제공한다. 엘리하이 측은 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7일 무료체험을 실시한다고 알렸다.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영재 교육원 및 특목고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상품도 이용 가능하다. `영재특목반`은 다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갖춘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고, 오직 `영재특목반`에게 영재교육원/창의 사고력 강좌 1,000여 개를 제공한다.
엘리하이 측은 "진단평가부터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2,033개의 입시 전용 콘텐츠 및 일반 대형 입시 설명회에서 제공하지 못한 자세한 정보와 질의응답 및 일대인 맞춤 전략을 제공하는 단독 입시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엘리하이(elihigh)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내년 1월 7일까지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리하이 프라임종합반 또는 엘리하이 영재특목반 구매회원 중 추첨을 통해 삼성건조기(14kg), 에어드레서, 닌텐도스위치,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목베개,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 원권, 신계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리하이(elihigh)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