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윈터송이 12월 17일 공개된다.
FNC는 오는 17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FNC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2018년 겨울 시즌송 ‘잇츠 크리스마스(It’s Christma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잇츠 크리스마스’에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가수?배우?예능인 등 분야를 아우르는 화합의 장이 되는 것은 물론, 팬들에게는 반가운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예정이다.
윈터송 발표를 맞아 9일 FNC는 공식 SNS를 통해 FNC LAB 일러스트 티저를 공개했다. ‘잇츠 크리스마스’는 FNC의 음악 플랫폼 FNC LAB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붉은 컬러를 입힌 FNC LAB 일러스트 티저를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신곡은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엔플라잉 유회승이라는 보컬 천재들의 만남으로 인기를 끌었던 FNC LAB 첫 음원 ‘사랑했었다’에 이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조합으로 시선을 끌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송의 음원 수익금 전액은 제3세계 학교가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건축 지원에 기부될 계획이어서 더욱 뜻 깊은 연말이 될 전망이다.
FNC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2018 윈터송 ‘잇츠 크리스마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2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