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과 2월 겨울방학을 앞두고 수원역, 안산 중앙역에 위치한 이지어학원은 특강을 수강하려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할인 및 대학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진행하는 기간은 12월 21일까지로 조기에 신청하는 수강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는 것이 운영진 측 설명이다.
안산, 안양 및 수원 금정, 평택까지 대표 토익학원으로 잘 알려진 이지어학원은 대표적으로 토익과 토익스피킹, 오픽(Opic), 토플, 영어회화ㆍ일본어ㆍ중국어회화, HSK, JLPT 공인시험성적 대비반까지 다양한 과목을 학원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방학 특강 토익 4주 집중반 등록 시 1월말부터 실시하는 다음 단계 레벨을 50% 할인해 수강이 가능하고 이번 방학부터 특별히 실시하는 본 수업 외 특별수업은 80%까지 할인한다고 한다.
수업뿐만 아니라 수업 후 스터디 운영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방학기간 동안 왕기초에서 실전까지 7주 집중수업으로 원하는 점수를 노려볼만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번 방학 특강 토익에서 선보일 강남 YBM 및 파고다에서 15년 강사 생활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립쌤과 이교희 강사의 강의는 마감 주의할 것을 당부한다고 한다.
토스 담당강사는 “토익 스피킹 수업 역시 겨울 방학특강 수업으로 레벨 5~6 이상을 목표로 4주 안에 목표 달성을 위해 수강생만 열심히 잘 따라오면 목표 레벨을 충분히 받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수원역 및 안산 중앙역 이지어학원에서 진행하는 수업의 후기는 이지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