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을 비롯하여 청평, 양평은 서울 중심지로의 접근성이 우수해 오랜 시간 상류층의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자연친화적인 환경 속에서 휴식을 찾을 수 있어 세컨하우스 및 전원주택을 찾는 수요층들을 확보했다.
현재 분양을 진행 중인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경기도권의 다양한 이점을 아우른 경기도타운하우스다. 설악IC-성수대교를 잇는 교통망을 확보해 경기도 별장, 전원주택을 찾는 상류층의 이목이 집중되어 최근 높은 수요가 잇따르고 있다.
해당 단지는 압구정까지 차량 3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서울로의 뛰어난 접근성 뿐만 아니라 인근으로 다양한 생활 기반 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10분 내에는 청심국제병원 등의 병의원, 청심국제중고등학교 등의 교육시설, 대형마트 및 시외버스터미널 등이 위치한다. 또한 차량 15분 내로 네 개의 대형 골프장이 자리해 여유롭게 골프 레져를 즐길 수 있다.
입지 뿐만 아니라 단지 내 구성, 세대 별 제공 시설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청평`만의 강점이다. 대한민국 최초로 7M 높이에 달하는 실내 요트&보트 정박장이 제공된다. 단지가 청평호를 마주하고 있는 만큼 매일 사계절 언제든 수상 레져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세대에는 넓은 개별 수영장과 바베큐장이 제공되어 프라이빗한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홈IoT와 지열 냉, 난방 시스템을 도입해 편리한 관리는 물론 관리비 50%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효율성도 또다른 이점이다.
㈜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한 해당 단지는 2019년 4월 완공을 앞두고 있다. 1차 준공 세대 8가구, 2차 토지분양 세대 6가구로 총 14가구로 이뤄졌다. 준공 세대는 대지 199평부터 179평까지 타입별 상이하다. 모든 세대는 개별 수영장과 정원, 차고가 제공되는 복층형 단독주택 형식으로 설계됐다. 현재 준공 분양으로 매입이 가능한 잔여 분양분은 넓은 테라스가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토지분양 세대는 196평부터 225평까지 계획 됐으며, 현재 토목 공사를 마쳐 원하는 방식으로 주택 건축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개별 수영장부터 풍부한 수상 레져 시설을 확보한 경기도 타운하우스가 흔치 않기 때문에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첫 분양부터 빠른 수요가 이뤄졌다. 전세대 완공 후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