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2018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일본 무대를 장악하며 열도를 뒤흔들었다.
지난 12일 오후 뉴이스트 W는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을 통해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선사,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껏 몽환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등장한 뉴이스트 W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W, HERE(더블유, 히어)’의 타이틀곡 ‘WHERE YOU AT(웨어 유 엣)’을 시작으로 앞선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와 ‘HELP ME(헬프 미)’ 무대를 연달아 선보였으며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폭발적인 가창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뉴이스트 W로서 대중들에게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3곡의 타이틀곡을 한 무대에서 꾸며낸 뉴이스트 W는 무대 중간마다 편곡을 통해 색다른 느낌을 자아내는 등 그들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으며 절제된 섹시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로 무대를 가득 채워 현장의 열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특히 뉴이스트 W는 이번 ‘2018 MAMA’ 무대를 통해 지난 6월 발매한 앨범 ‘WHO, YOU(후, 유)’의 수록곡 ‘Shadow(쉐도우)’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여 더욱 분위기를 끌어올렸으며 깜짝 스테이지에 남다른 무대 매너를 더해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가 떠나갈 듯한 환호와 박수가 쏟아졌다.
이처럼 뉴이스트 W는 섹시함과 파워풀함이 공존한 역대급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현장의 수많은 관객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눈길 역시 끌어모으며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구는 등 대세돌 다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WORLDWIDE FANS’ CHOICE TOP10’을 수상한 뉴이스트 W는 “우리 러브 여러분들 너무나 사랑하고요. 항상 옆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해가 조금 남았는데 연말 마무리 잘 하셨으면 좋겠고 다같이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사랑에 잊지 않고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15~1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NU’EST W CONCERT <DOUBLE YOU> FINAL IN SEOUL’을 개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