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대입 학원 이투스247학원이 2019학년도 예비고1, 2, 3학년을 대상으로 윈터스쿨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대입전형에서 점차 정시보다는 수시모집 비중이 확대됨에 따라 내신성적관리에 대한 학생들과 학부모의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많은 예비고1, 2, 3학년 학생들은 겨울방학부터 다가올 새 학기에 대한 내신을 철저히 대비하려는 모양새다.
이투스247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 윈터스쿨에 대한 문의는 여름부터 들어오기 시작한다. 이렇게 개강 준비 전부터 예약을 문의해오는 사례가 해가 갈수록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투스247학원의 겨울방학 신학기 대비반 윈터스쿨은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여타 입시학원들과는 차별화된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진행한다. 학습 방향 설정, 개인맞춤 스케줄링, 성취도 분석 등의 개인맞춤 철저한 학습관리가 이뤄지고, 출결 관리나 학습용 태블릿 모니터링 등 생활관리 또한 시스템을 통해 빈틈없이 진행된다.
윈터스쿨을 통해 겨울방학 동안 공부법을 확실히 익혀놓고 공부량을 늘려놓으면 이해력 향상은 물론 일찌감치 학습 습관을 다잡을 수 있어 입시학습패턴 적응에 용이하다. 실제 이투스247학원의 윈터스쿨을 다녔던 재원생들은 `처음으로 일 최대 공부량을 달성했다`, `남은 수능까지 어떻게 공부해 나가야 할 지 알게 되었다`고 평했다.
이투스247학원의 2019 윈터스쿨은 12월 말 개강하여 방학기간 약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안면도, 안성, 양평, 용인 4개의 기숙학원을 포함, 전국 70개 이상의 지점에서 동시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개강 정보나 모집 대상, 등록 문의는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투스교육㈜의 또 다른 학원브랜드인 청솔학원과 강남하이퍼학원의 윈터스쿨 또한 12월 말 개강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