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가에 등록할 수 있게 지원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취업, 노후대비 등을 위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계획하고 있다. 하지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학습비용이 부담돼 공부를 미루는 이들도 적지 않은 상황이다.
이 가운데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파격가에 등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은 각각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계속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의 인강은 HD급 고화질로 제작돼 가독성이 높고, 기본서의 중요내용을 화면에 띄워 반복학습을 유도한다. 교재는 친절한 해설과 삽화로 노트필기의 필요성을 줄였고, 다른 사람의 도움이 없어도 스스로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본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베테랑 교수진이 전문성을 발휘해 제작한 만큼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이며,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해 학습량을 줄인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고, 반복학습 시 합격률 증가에 더욱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두 패키지의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은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에 유용하며, IT 학습센터는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온라인 문제를 무제한 제공한다. 교재 E북은 수험생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교재를 보며 핵심포인트를 반복학습할 수 있게 돕는다.
한편 경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