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화장품 자회사 코스모코스, 올해 중국서 370억원 판매…43% 급성장

입력 2018-12-18 10:08  


KT&G의 화장품 계열사인 코스모코스가 올 한해 중국에서 370억원의 판매 실적을 올렸습니다.
코스모코스는 "대표 스테디셀러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우유바디 로션, 우유바디 샤워)이 광군제에서만 약 30억 원 판매됐다"며, "매년 약 43%의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은 우유와 올리브 오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코스모코스의 대표 제품 중 하나입니다.
현재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은 중국 온라인 대표 쇼핑몰인 티몰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내고 있고, 징동닷컴과 왓슨스, 찌아런, 하오린쥐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은 우수한 품질력과 뛰어난 가성비로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중국에서 좋은 결과를 보일 수 있어 매우 고무적이고 2019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