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백화점 사업을 강화하며 퀀텀점프에 나섭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명품 브랜드 강화와 고객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해 `중부권 최고 백화점`에서 한 단계 나아가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 이은 `제2의 명품관` 도약 의지를 밝혔습니다.
앞으로 백화점 사업부문의 성장엔진이 된 명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장한단 계획입니다. 프랑스와 이태리 등 명품 브랜드들의 내년 입점이 진행중인 가운데, 현재 입점된 주요 명품 브랜드 매장 리뉴얼도 내년 완료합니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의 맛집 `고메이494`의 입점을 포함해 내년 5월 식품관 마켓과 식음시설도 전면 개편합니다.
백화점동, 주차동, 업무동으로 나눠진 컨셉을 캑화점, 웨스트윙, 이스트윙으로 재편합니다. 웨스트윙(현 주차동)은 트렌드세터를 위한 합리적 가격대의 패션브랜드 중심으로, 이스트윙(현 업무동)은 타임월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상품군을 중심으로 구성합니다. 이와 함께 대전지역 최고의 랜드마크 건물이 되기 위한 외관 디자인 업그레이드와 VIP서비스도 손봅니다.
타임월드는 지난 11월부터 상위 1% 고객들만을 위해 ‘그레이트 쇼핑’이라는 VIP 신규 프로그램을 운영, 대전의 VIP 고객들이 명품 1번점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쇼핑할 수 있게끔 편의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VIP 고객 2명(동반 1인 가능)을 단위로 일명 연예인 밴으로 불리우는 스타크래프트 차량을 명품관 왕복 교통편으로 제공하고, 식사, 최상위 고객 VIP라운지 ‘PSR’ 이용, 의전 등 교통 이외에 쇼핑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최고 수준으로 제공합니다.
이현진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사업장은 “독보적 명품MD의 강화, 서비스, 외관 등 총체적인 변화의 시도들이 2019년부터 단계적으로 보여질 것”이라며 “제2 명품관 도약은 구호가 아닌 타임월드의 성장을 위한 전략적 실행”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화갤러리아백화점타임월드는 백화점동, 주차동, 업무동 총 3개동 연면적 13만1728㎡으로 단일 매장 기준 중부권 최대이고 루이비통과 구찌, 디올 등 중부권 최다 명품 브랜드를 보유한 곳입니다. 매출은 올 해까지 10년 동안 연평균 7% 대의 지속적인 신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 강화로 명품 매출은 연평균 16.4%, 이에 따른 VIP 고객수도 현재까지 연평균 11.7%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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