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가려졌던 윗츠(WITZ) 멤버가 공개됐다.
춘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공식 SNS에 윗츠 이슨, 지명, 경헌 각각의 프로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세 멤버는 같은 날 공개한 퍼포먼스 비디오의 강렬한 느낌을 다시 한 번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더 이슨은 작사, 작곡이 가능한 아티스트형 아이돌이다. 팀에서 래퍼를 맡고 있으며 믹스테이프와 피처링 등 다양한 활동으로 실력을 쌓아왔다. 특히 그는 탄탄한 음악성을 기반으로 이후 윗츠의 중심축이 될 예정이다.
지명은 노래, 랩, 퍼포먼스가 모두 뛰어난 싱어송라이터로, 수준급의 악기 연주 실력과 음악성을 두루 갖춘 멤버다. 이슨과 함께 한 믹스테이프에서는 HAHN으로 활동했다.
마지막으로 경헌은 팀의 막내로 매력적인 음색과 시원한 가창력을 가진 보컬리스트다. 윗츠의 메인 보컬로서 앞으로 어떤 노래들을 들려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불어 `BET ON ME`는 이슨과 지명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감각적인 사운드로 그들의 음악적 역량을 확실하게 입증한 바 있다.
춘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윗츠는 프리 데뷔를 선언하고 지난 20일 첫 퍼포먼스 비디오를 오픈했다. 앞으로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윗츠는 패션,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트 세터`를 뜻하는 신조어다. K-POP 음악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가 되어,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