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0%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화제의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를 제작 지원한 레이저, 초음파 의료기기 전문 기업 원텍㈜(대표 김정현)의 탈모 치료기기 `헤어빔`이 방송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방영된 `남자친구`에서 소개팅 후 화가 나있는 대찬(김주헌 분)을 진명(표지훈 분)이 위로하며 헤어빔을 두고 옥신각신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지난 28일 첫 방송된 송혜교, 박보검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 멜로드라마이다.
무채색 같던 삶을 살던 차수현(송혜교 분)이 맑고 진솔한 성격을 지닌 진혁(박보검 분)을 만나 보여주는 다양한 모습들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으며, 진혁과 수현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남자친구`는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실력파 유영아 작가가 집필을 맡고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에 `남자친구` 제작을 지원하는 헤어빔 에어는 지난해 10월 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탈모 치료 의료기기 헤어빔의 최신 모델로 안전한 저출력 레이저 요법(LLLT, Low Level Laser Therapy)을 사용한다. 분당서울대병원과 경북의과대학을 통한 6개월간의 임상실험 및 식약처의 허가를 통해 효과와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원텍 관계자는 "탈모로 고민하는 연령층이 점점 낮아지면서 헤어빔과 같은 탈모치료용 의료기기를 필요로 소비자가 점차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남자친구를 포함한 드라마 제작지원 및 광고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 고객층 확보와 소통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