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대표곡 ‘쏘리 쏘리’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입력 2018-12-24 09: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슈퍼주니어의 대표곡 ‘쏘리 쏘리 (Sorry, Sorr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 명실상부 ‘한류제왕’ 다운 입지를 굳건히 했다.

슈퍼주니어의 ‘쏘리 쏘리’ 뮤직비디오는 오늘(24일) 새벽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며, ‘Mr.Simple’ (미스터 심플), ‘미인아(Bonamana)’에 이어 세 번째 1억뷰를 기록, 글로벌 음악 팬들 사이 변함없는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주었다.

2009년 3월 발매된 슈퍼주니어의 정규 3집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인 ‘쏘리 쏘리’는 발표와 동시에 국내 음악방송 1위를 휩쓰는 것은 물론, 태국 유명 채널 V의 ‘Asian TOP 50 Year End 2009’ 차트 1위, 대만 Hit Fm ‘2009 100곡 싱글 차트’ 1위,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필리핀 앨범판매량 골드를 기록하는 등 슈퍼주니어의 전성기를 화려하게 이끈 대표 히트곡으로, 10년이 지난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최근 단체, 유닛, 개인 앨범 발매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비롯해 예능 프로그램, 콘서트, 뮤지컬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