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는 아시아 푸드 콘셉트의 바비큐&스테이크 덮밥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 2호점 부산점`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다향착한정육점은 다향오리가 직접 관리하는 100% 국내산 다향오리, 다향 닭을 재료로 한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지난 2017년 4월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픈한 첫 매장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다향착한정육점 2호점 부산점`은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대표 쇼핑 랜드마크로 성장한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다. 다향오리는 젊은 세대는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복합 공간에서 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에게 오리와 닭을 재료로 한 고급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오리와 닭의 새로운 식문화를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다향착한정육점 2호점 부산점`에서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다향오리와 다향 닭의 화려한 변신을 맛볼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다향착한정육점 1호점 시흥점`에서 판매율 1위인 `스테이크 덕밥`은 아보카도, 수란 등과 함께 통덕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다. 오븐에 구운 허브 오리를 특제 소스 3종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스트 그릴 허브덕`도 스페셜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향 닭을 메인으로 한 `로스트 그릴 치킨, △감자를 면처럼 뽑은 포테이토 누들을 중화풍의 XO소스로 볶은 `포테이토 누들 라이스` △오리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불고기 덕밥`, △베트남 스타일의 `치킨 바베큐 라이스` 메뉴 또한 즐길 수 있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지난 2014년 오픈 이래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 덕분에 부산의 랜드마크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다향오리만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트렌디하면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오리고기, 닭고기 식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