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인기몰이…출시 6주 만에 매출 30억원 돌파

입력 2018-12-27 09:06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죽`이 출시 6주 만에 누계 매출 30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누적 판매량으로는 벌써 100만 개를 넘어섰다"며, "비비고 브랜드 중 단기간 안에 이 같은 성과를 낸 것은 `비비고 죽`이 처음"이라고 밝혔습니다.
`비비고 죽`은 죽을 대용식이 아닌 일상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으로, 전문점 수준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CJ제일제당은 파우치 형태 제품의 인기에 이번 달 트레이 형태로 `전복죽`과 `누룽지닭백숙죽`, `단호박죽`, `통단팥죽` 등 4종의 신제품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주요 소비 대상을 달리해 파우치 제품과 트레이 제품을 이원화해 운영한다는 방침입니다.
파우치 제품은 제조 과정에서 살균 시간이 짧아 맛 품질이 높고, 트레이 제품은 1인 가구가 선호하는 포장 형태로 취식 편의성이 높습니다.
김유림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담당자는 "`비비고 죽`은 죽을 특식으로 먹던 소비자에게 아침밥이나 간식 등 일상식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며, "독보적인 기술 노하우로 만든 `비비고 죽`을 앞세워 상품죽 시장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이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