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니스, 라인업 늘리며 기능성 식품 시장 공략에 나서

입력 2018-12-28 13:27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치 소비형 고객들 기호 맞춰

푸드테크 스타트업 ㈜이그니스가 현대인을 위한 기능성 간편 라인업을 늘리며 기능성 식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그니스는 올해 8월 간식 브랜드 `그로서리 서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늘의 건강`을 잇따라 런칭하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5년 런칭한 간편건강식 브랜드 `랩노쉬`는 새로운 형태의 `가루형 식사`를 시도하며 시장 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랩노쉬는 올해 푸드바 3종에 이어 최근 `나바코리아`와 함께 개발한 BSS 프로틴 파우더 스포츠라인을 출시하는 등 기능성 상품을 확장 중에 있다.

온라인 시장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들이 나타나고 있다. 올 하반기 이후 위메프 특가행사에 꾸준히 참여해온 결과, 지난 3분기 대비 4분기 매출이 5배 이상 급증했다. 지난 7일에 참여한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에서는 그로서리 서울 곤약면 등이 하루 1만5천개가 판매되며 일 매출 1억 5천만원을 달성했다.

이그니스 박찬호 대표는 "식사 시간을 줄이거나, 간편하게 식사를 하고 싶은 현대인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하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기호를 맞추는 데 주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형의 기능성 제품들로 라인업을 확장해가며, 고객들의 기호와 가치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