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의 미` 가 뷰티&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왓 위민 원트(What Women Want)` 에 방영되면서 여성들이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숙성의 미`는 높은 가격의 숙성 돼지고기의 유통과정을 줄이고 육가공 구조를 개선하여 가격 거품을 낮추었고 100% 국내산 1등급 냉장 암퇘지만을 고집하여 소비자에게 최상의 고품질 먹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혁신적인 숙성 기법인 -1.60℃ 빙온숙성기술과 전통 항아리 숙성기술을 적용해 부드러운 고기 육질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돼지 껍데기는 육질이 쫀득쫀득 해 맛있을 뿐 아니라 피부노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피부미용에 관심 많은 여성들 주문 메뉴 1순위를 기록했다.
`숙성의 미`에서는 현재 4회차에 방영된 `왓 위민 원트(What Women Want)` 에서는 임은경, 박슬기, 박규리가 신사동 bnt스튜디오 녹화에서 숙성생고기를 체험하고, 그 중 박규리와 박슬기가 홍대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14일동안 특수빙온 기법으로 빙온숙성된 고기와 꼬막비빔밥, 육꼬비빔밥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방송되었다.
특히나, 숙성의 미의 `육꼬비빔밥` 은 기존의 신선한 육회를 베이스로한 육회비빔밥과 벌교 꼬막이 듬뿍 들어가 있는 꼬막비빔밥을 퓨전해서 나온 메뉴이다. 부드럽고 신선한 육회와 싱싱한 바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벌교 꼬막을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숙성의 미` 는 최근 핫한 꼬막을 벌교에서 직접 공수하고 신선한 소고기 육회와 퓨전함으로써 기존의 꼬막비빔밥보다 식감과 맛을 극대화 했다. 또한 육회를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해 기본 메뉴로 꼬막비빔밥도 구성되어 있으며, 삼겹살(세계 4대진미 이베리코)에 꼬막무침을 곁들여 먹었을 때의 반응이 폭발적이었던 것을 계기로 출시된 육꼬삼합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이에 따라 숙성의 미 관계자는 "`숙성의 미` 에 방문하는 여성 고객들이 급증하였으며 꼬막비빔밥을 맛보러 온 고객들은 물론, 홍대나 종로점에서 매콤한 껍데기를 맛 본 고객들의 후기가 호평이 계속되어 손님들이 가게에 줄을 지어 서있을 정도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숙성의 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