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데뷔 후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오는 1월 중순 리얼리티 프로그램 `투 네버랜드(TO NEVERLAND)`를 론칭한다.
`투 네버랜드(TO NEVERLAND)`는 (여자)아이들과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 그리고 화장품 브랜드 `Kaja(카자)`가 함께하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Kaja(카자)`는 미미박스가 전 세계 최초로 세계 최대 뷰티 유통 기업 세포라와 공동 개발한 K-뷰티 브랜드로 (여자)아이들이 첫 모델로 발탁,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MGA 여자 신인상`,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 `멜론 뮤직 어워드 여자 신인상`, `KPMA 신인상` 등 신인상 4관왕을 비롯해 `2018 브랜드 대상 올해의 신인 여자아이돌`, `2018 MAMA 베스트 오브 넥스트상`을 수상하며 2018년 최고의 루키로 떠올랐다.
특히 멤버 미연과 소연이 참여한 프로젝트 그룹 `K/DA`의 `POP/STAR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투 네버랜드(TONEVERLAND)`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자)아이들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투 네버랜드(TO NEVERLAND)`는 오는 1월 중순 방영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