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첫 선을 보인 뒤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피자에땅의 `신세개피자` TVCF가 공개돼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CF는 피자에땅 모델 이수민을 필두로 3가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신세개피자의 특징을 전하고 있다. 씨푸드, 페페로니, 불고기피자를 먹고 싶을 때 3판을 따로 주문할 필요 없이 한 번에 세 가지 맛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을 잘 표현했으며, `신세계`를 세 가지 맛의 신세계로 표현하는 `신세개`로 네이밍한 점도 흥미를 끈다.
또한, 신세개를 `ㅅㅅㄱ`로 표현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지난 광고 촬영 현장에서 피자에땅 광고모델 이수민은 특유의 쾌활한 성격으로 CF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이에 대해 피자에땅 관계자는 "이수민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신제품 신세개피자의 `알새우, 페페로니, 불고기의 환상적인 만남`이라는 캐치프라이즈를 바탕으로 촬영한 TVCF가 공개된 이후 대중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피자에땅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과 입을 즐겁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에땅의 신메뉴 신세개피자는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인 알새우피자와 어린 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불고기피자, 어른들이 좋아하는 짭짤한 페페로니피자 총 3가지 맛을 한 판에 구성한 신개념 피자다.
여러 사람들의 다양한 취향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시카고식 커팅법을 적용해 피자를 총 9조각으로 커팅해 다양한 맛을 보다 색다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현재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피자에땅 신세개피자를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