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홍 오스틴(Austin), DPC 레오파드 쿠션, 생방송 오픈 2초만에 1만개 완판 기록

입력 2019-01-09 15:52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 핑크 아우라 쿠션 SA 레오파드 에디션이 중국 왕홍들 사이에서 판매하고 싶은 베스트 뷰티 아이템으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지난 7일 타오바오에서 방송된 왕홍 오스틴(Austin) 생방송에서 뷰티 뿐 아니라 생활 잡화 및 음식 등 총 62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방송을 진행했다. 수많은 뷰티 제품 중 DPC 핑크 쿠션이 방송이 시작 되자 마자 1만개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생방송 중 화장품 카테고리서 판매 순위 1등을 차지하며 명품브랜드 립스틱 MAC 제품의 판매수량을 넘어서기도 했다.

특히 오스틴(Austin) 생방송에 유명 왕홍인 충충(Chonny)이 방송에 함께 참여해 다양한 체험과 리뷰를 통해 더욱 시너지를 냈다. 특히 DPC 핑크 아우라 쿠션 SA 레오파드 에디션을 판매 시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며, 자신의 채널에도 판매를 하고 싶다는 의견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DPC 핑크 아우라 쿠션SA 레오파드 에디션은 지금까지 시즌1 부터 시즌4까지 이어온 단일 색상이 아닌 패턴을 입힌 첫 쿠션으로 이번 레오파드 패션 트렌드와 맞물려 큰 화제를 일으킨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시즌4의 경우에는 컨실 회오리가 추가돼 커버력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꿀 성분 3종과 특허받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춥고 건조한 겨울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DPC 쿠션에서만 느낄 수 있는 커버력, 보습력 그리고 케이스가 중국 여심을 사로잡았다. 기존 명품 브랜드 및 국내 브랜드 케이스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레오파드 케이스와 함께 건조하고 노란 피부를 가진 중국인에게 화사한 핑크 톤을 선사하는 회오리도 광채와 더불어 커버력까지 높인 트리플 회오리로 업그레이드 돼 중국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DPC 중국사업팀 관계자 이준혁 대리는 "현재 레오파드 에디션 제품의 경우에는 홈쇼핑과 왕홍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물량이 없는 상황으로, 판매를 원하여 기다리고 있는 왕홍이 많다."고 말하며, "올해 DPC는 중국 내 브랜드 론칭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