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는 `맥포머스 매직 월드(Magic World) 세트`를 11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의 현대홈쇼핑 판매 방송은 1월 11일(금)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12시 40분까지 60분간 진행된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총 370PCS의 역대 최다 구성 자석피스 및 액세서리 ▲정리 수납이 가능한 4개의 맥포머스 스토리지 박스 ▲가이드북, 퍼즐북, 모델북, 플레이시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국내 홈쇼핑 판매 10주년을 기념하여 ▲무빙파크 세트(15PCS) ▲맥포머스 트랜스폼 휠(1PCS)을 특별 구성해 추가로 제공한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미니어처 피규어`와 스마트 토이로서의 구현이 가능한 `매직완드` 다양해진 하우스 액세서리 및 특별 구성으로 제작된 `무빙파크 세트`와 `트랜스폼 휠` 등이 신규로 추가되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해진 구성으로 놀이의 즐거움을 한층 높였다. 특히 역할놀이가 가능한 말하는 피규어는 창의력은 물론 사회성 형성에 중요한 공감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현대홈쇼핑에서 구매 시 Hmall 적립금 5%와 더현대키즈쇼원데이 추가적립 10% 혜택이 제공되며, 일시불 구매 시에는 16,000원의 할인 혜택이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5%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구매고객 100명을 추첨하여 `맥포머스 스카이트랙 세트(35pcs)`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방송 중 구매고객이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클릭포머스 베이직세트(비행기) (25PCS)`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구성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끌어내는 재미 요소뿐만 아니라 교육적 효과까지 갖췄다"며,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맥포머스 첫 판매 방송인 만큼 풍성한 구성과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