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과목당 수십 만원을 웃도는 학원비는 늘상 학부모들에게 있어 큰 부담이다. 주요 네 과목만 들어도 한 달에 50만원 이상이 들지만 그렇다고 자녀의 교육을 포기할 순 없는 노릇이다.
그런데 최근, 교과서와 해법수학 등의 문제집 발행으로 유명한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론칭한 스마트학습기 밀크T가 학원을 대신할 자녀 교육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학원 단 과목 수강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국어, 영어, 수학 등을 비롯해 한자, 한국사, 음악 등 전 과목을 학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학년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녀가 초등학교 저학년이든, 고학년이든 밀크티 내 모든 콘텐츠 이용이 가능해 복습, 예습에 탁월하다. 또한, 애니메이션 게임 등 아이가 흥미 있어 하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학습 콘텐츠를 제작했기 때문에 자녀의 공부 집중도를 최대로 끌어 올릴 수 있다.
특히, 학부모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것은 초등수학, 초등영어에 따로 제공되는 수준별 학습 콘텐츠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영어, 수학 학습은 교과목과 연계되는 콘텐츠라면 수준별 수학과 수준별 영어의 경우는 기본 단계부터 최고수준까지 난이도에 따라 제공되는 심화 학습 콘텐츠다. 아이의 수준에 따라 학습 콘텐츠를 선별해서 이용할 수 있고 실력도 진단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수준별 수학에 수록돼 있는 `HME` 코너의 경우 대표적인 수학경시대회 `HME` 최근 수년간의 기출 문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한 문제를 제공하며 각 문항별로 해석, 풀이가 담긴 초등인강이 제공된다.
수준별 영어 역시 스토리텔링 방식을 활용한 개념 단계부터 심화 단계까지 구성돼 있다. 파닉스, 리딩 등을 학습할 수 있으며 미국 교과서 출판사에서 선정한 영어책 1000권을 이용할 수 있는 도서관 코너까지 생성돼 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학원비 부담은 줄이고, 자녀 학습은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초등 학습지로 각광받으며 자녀 교육 시스템으로 추천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최근 천재교육 밀크T는 겨울방학을 맞아 2019년 1월 11일부터 컴퓨터 활용 학습 콘텐츠, T-tube 콘텐츠 등 새로운 학습 코너를 대거 수록한 바 있다. 새로운 콘텐츠 오픈과 더불어 이벤트 또한 진행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은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밀크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