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펀치가 신곡 `이 마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펀치는 1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드림 오브 유)`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하연수 편을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연수는 제주도의 겨울 풍경과 하나 되어 아름답고 낭만적인 모습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눈이 가득 쌓인 목장에서 양들과 놀아주는가 하면, 말을 타고 자유로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그러나 어둠이 찾아오자 걱정스러운 듯 표정이 바뀌며 그 안에 숨겨진 사연을 궁금케 한다.
특히 신곡 ‘이 마음’의 일부분인 “밤이 되면 별이 될게요 그대 마음에 날 남겨줘요~”라는 애절한 노랫말이 겨울 감성을 자극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신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 극 중 오랜 시간 알 수 없는 병을 앓던 하연수가 우연한 기회에 김민재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는 내용을 그렸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예 배우 하연수와 김민재가 펀치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만큼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은 이별을 받아들이는 여자의 마음을 담담히 내뱉듯 노래한 곡으로, 펀치 특유의 이별 감성이 잘 녹아져 있다. 드라마 `도깨비` OST `Stay with me`, `이 밤의 끝`, `헤어지는 중`으로 호흡을 맞춘 작곡가 이승주와 최인환이 펀치를 위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한편, 펀치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You`를 발표하고, 이에 앞서 오후 5시에는 생애 첫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