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남친돌`로 떠오른 세븐어클락이 `최고의 치킨` OST에 참여한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드라맥스, MBN에서 동시 방영되는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 OST PART.4 세븐어클락의 `Heaven`이 공개된다.
세븐어클락이 부른 `Heaven`은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무드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이다. 이번 OST는 서보아(김소혜 분), 박최고(박선호 분), 앤드류 강(주우재 분)의 삼각 애정 구도의 메인 테마송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 `사랑의 온도`, `주군의 태양`, `러블리 호러블리` 등 로맨틱 코미디 OST 대가 포레스트 미디어의 오준성 작곡가와 김유경 작사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Heaven`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최고의 치킨` OST 가창에 참여한 세븐어클락은 지난 2017년 `Butterfly Effect`로 데뷔,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10월 미니앨범 `#7`을 발매, 타이틀곡 `Nothing Better`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대세돌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세븐어클락이 부른 `Heaven`에도 남다른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김소혜, 박선호, 주우재 주연의 `최고의 치킨`은 청춘들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담아낸 드라마다. 어린 시절부터 치킨집 사장이 꿈이던 박최고와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 한때 촉망받던 요리사였지만 지금은 노숙자 신세가 된 앤드류 강의 풋풋함 넘치는 힐링 스토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최고의 치킨` 네 번째 OST `Heaven`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