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NATURE)의 상큼하고 깜찍한 매력이 인상적인 후속곡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눗방울을 부는 가가의 모습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마치 애니메이션을 갓 뚫고 나온 듯한 네이처 아홉 멤버의 상큼한 비주얼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깜찍한 파자마부터 화사한 드레스까지 요정미가 물씬 느껴지는 패션 스타일링으로 소녀다운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여기에 더해진 ‘꿈꿨어’의 상큼한 노랫소리는 뮤비 속 네이처의 이미지를 한층 더 화사하게 만들었다.
네이처의 ‘꿈꿨어’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멤버들 진짜 깜찍하고 사랑스럽다”, “미세먼지의 답답함도 잊게 하는 청량한 뮤비가 나온 듯”, “뮤비 보니까 ‘꿈꿨어’ 무대도 어떨지 기대된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네이처가 새롭게 활동을 펼칠 후속곡 ‘꿈꿨어’는 아홉 멤버의 화사하고 순수한 목소리와 화려한 백그라운드 보컬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업템포 댄스곡으로, `난 니 꿈꿨어`라는 주제로 풀어낸 수줍은 소녀들의 마음을 조심스레 고백하는 내용의 상큼한 노래가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한편, 아홉 멤버의 블링블링한 비주얼처럼 화사한 ‘꿈꿨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네이처는 오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후속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