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설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피죤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피죤이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 ‘피죤향기뿜뿜 6종세트’는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1.35L, 미스틱 레인)’, ‘리치퍼퓸 스프레이(80ml, 플라워페스티벌, 미스틱레인, 아이스플라워 3종)’, ‘액츠 프리미엄젤(2.7L)’, ‘무균무때(500ml, 주방용)’ 등 가정에서 많이 쓰는 피죤의 대표 인기제품으로 엄선해 구성했습니다.
특히 피죤은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물세트를 출시,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명절을 맞아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주로 모바일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에 착안, 이번 설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마련한 겁니다. 실제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명절 판매량은 최근 3년 간 평균 40%씩 성장했습니다.
피죤 관계자에 따르면 “피죤은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소하게 지인들 간 선물을 주고 받는 트렌드에 주목했다"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해, 선물을 주고 받는 이들이 부담 없이 소소하게 행복을 나누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