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국내 최초 마시는 콜라겐인 ‘슈퍼콜라겐’을 효능 성분을 한층 강화해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2010년 출시 이후 10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저분자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입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분자량이 매우 작은 액상형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가 기존보다 10% 증가한 3,300mg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충전해줘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심신의 안정과 숙면을 도와주는 ‘유산균녹차발효추출분말’도 함량이 이전보다 66% 높아졌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유산균녹차발효추출분말은 아미노산 성분이 포함돼 있어 밤사이 생체 리듬에 맞는 편안한 릴랙싱을 도와줍니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에 필수적인 비타민C와 비오틴은 물론, 세라마이드,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호박씨추출물 등 콜라겐과 함께 먹으면 좋은 소재들도 포함돼 있어 보다 강화된 콜라겐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슈퍼콜라겐은 평소 간편한 콜라겐 섭취를 원하는 고객이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콜라겐 생성이 활발해지는 매일 저녁 기초 스킨케어 이후 한 앰플 씩 섭취하면 좋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