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JYP 히든카드` 리아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JYP는 29일 0시 자사 SNS 채널 및 ITZY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ITZY의 데뷔 콘셉트를 기대하게 하는 리아의 개인 티저 2종을 공개했다. 리아는 지난 28일 공개된 예지에 이은 두 번째 개인 티저 주인공이다.
리아는 신비롭고 요염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티저 속 리아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미모를 과시했고, 세련된 느낌의 원피스와 글리터 의상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ITZY의 다른 멤버들에 비해 베일에 가려진 `히든카드`, `비밀병기` 멤버 리아는 가녀린 비주얼과 반전을 이루는 매력을 지닌 것이 특징. 리아가 그룹 내 반전 캐릭터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이뤄진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는 `걸그룹 명가 JYP`의 2019년 핵심 데뷔 프로젝트. 그룹명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으로 5인 5색 트렌디한 `걸크러쉬` 매력을 입고 정식 출격한다.
`JYP 드림팀 5인방`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ITZY는 정식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몰고 있다. 그룹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ITZY`, `있지`가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 야후재팬에서도 `ITZY`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 미국 매체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을 소개했고, 전 세계 SNS 채널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기대주로 떠올랐다.
또한 멤버들의 다채로운 이력이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멤버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JYP는 ITZY의 첫 앨범과 데뷔곡의 발매 일자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걸그룹 명가`로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