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면 브랜드 `팔도 비빔면(이하 비빔면)`이 지난해 연간 판매량 1억 개를 달성했습니다.
팔도는 `비빔면`이 연초부터 이어진 꾸준한 신장세에 힘입어 전년 대비 6% 이상 판매량이 증가해 출시 이후 처음으로 연간 판매량 1억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팔도 측은 `비빔면`의 꾸준한 성장 비결로 액상수프 제조 기술력과 높은 가성비를 꼽았습니다.
여기에 `만능 비빔장`, `비빔밥` 등 다양한 형태로 변신하며 35년간 유지해 온 브랜드의 힘도 크게 작용했다는 설명입니다.
지난해 매출 신장에는 봄, 겨울철 시장 공략을 위해 선보인 한정판 마케팅도 주효했습니다.
대표적 제품으로 지난해 내놓은 `봄꽃 비빔면`과 `윈터 에디션`은 모두 SNS 등을 통한 호평이 이어지며 출시 이후 얼마 되지 않아 완판 되기도 했습니다.
한창민 팔도면BM 팀장은 "`비빔면`은 뜨거운 국물 라면 위주의 국내 시장에서 계절면 분야를 개척한 상징적 제품"이라며, "끊임없는 품질 개선을 통해 `계절면=비빔면`이란 인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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