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춘수 프로듀서가 새로운 프로덕션을 예고했던 ‘ALL NEW’ 뮤지컬 <그리스>가 2019년 가장 ‘핫(Hot)’한 작품으로 등극했다. 오는 2월 13일 저녁 8시에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쇼케이스를 예매 시작 10분 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올해 최고의 기대작’의 명성을 입증했다.
‘ALL NEW’ 뮤지컬 <그리스>는 작품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서와 재미, 분위기에 현 시대를 반영한 각색, 세련된 편곡, 트렌디한 무대와 감각적인 연출 등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새로운 프로덕션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뮤지컬과 K-POP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 ‘팝시컬(POPSICAL)’을 선보일 남자 유닛 그룹 티버드와 여자 유닛 그룹 핑크레이디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더욱 큰 관심을 받았다.
‘ALL NEW’ 뮤지컬 <그리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단시간 안에 쇼케이스 전석 매진의 결과를 불러온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그리스>는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누구나 한 번쯤은 겪는 10대 시절의 꿈, 패기, 우정, 사랑 등 순수하면서도 열정 넘쳤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국내에서 2003년 정식으로 초연된 이래로 1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큰 사랑을 받아왔다.
2019년 새로운 프로덕션과 함께 서경수, 김태오, 정세운, 양서윤, 한재아, 박광선, 임정모, 허혜진, 황우림, 기세중, 이석준 등 신선하고 파격적인 캐스팅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그리스>는 4월 30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뮤지컬 <그리스> 프리뷰 공연 티켓은 2월 14일부터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 예스24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ALL NEW’ 뮤지컬 <그리스>와 팝시컬 그룹 ‘티버드’와 ‘핑크레이디’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되는 쇼케이스는 오는 2월 13일 저녁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며, 네이버 TV와 V앱에서 생중계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