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 아이즈원(IZ*ONE)이 설 연휴를 맞아 상큼발랄한 인사를 전했다.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은 4일 정오 각 아티스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설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특유의 상큼함을 듬뿍 담은 설 노래와 함께 "2019년 기해년 설날이 밝았다"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영상을 시작했다.
이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그런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다"며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즈원 역시 "민족 대 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이번 설날은 아이즈원과 첫 번째로 보내는 명절이어서 그런지 더욱 뜻깊은 것 같다"며 "연휴가 긴 만큼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또 사랑스런 모션으로 안전운전을 당부한 아이즈원은 "2019년 기해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올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아이즈원이 응원하겠다"며 훈훈한 덕담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웹드라마 `회복회` 새로운 시즌 `회복회 WINTER SEASON`으로 2월 중순부터 팬들과 만난다. 아이즈원 또한 오는 2월 6일 일본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발매를 시작으로, 2019년 본격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 아이즈원 (사진=공식 SNS)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