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차세대 퍼포먼스돌’을 입증하는 칼군무를 선보였다.
지난 7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할라 할라 하츠 어웨이큰, 리브 얼라이브)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티즈는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오로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군무를 뽐내거나, 눈빛만으로 카메라를 압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컴백 전 공개했던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 퍼포먼스 영상과는 달리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영상미를 비롯해 쓰고 있던 모자를 벗어던지는 에이티즈만의 도발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색다른 매력도 드러내고 있다.
데뷔한 지 3개월 만에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에이티즈는 앞으로가 기대되는 ‘K-POP(케이팝) 대표 괴물 신인’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오는 3월 14일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투어도 진행하는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에 이어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